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VoIP 트레이닝
게시판 상세
제목 [AUDINATE]2022 온라인 단테 인증교육 개정판 소개 (한국어 버젼)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6 19:1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2


소프트기어는 단테 전송규격 개발회사인 오디네이트사와 협력하여 2019년도 단테인증교육(초판) 레벨1과 레벨2 동영상 및, 강의교재를 한글화하는 더빙작업 참여에 이어 2022 단테 인증교육 개정판, 레벨1/2/3 온라인 동영상 및 강의교재를 한국어 버젼으로 번역,더빙하는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번역검수, 영상녹화, 편집 : 정호중 / 번역,더빙 : 이제국)

개정판 단테인증교육은 디지털 오디오와 디지털 비디오 그리고 네트워크 범위까지 확장된 내용으로 일관되고 명확한 기술적인 내용을 전개하여 IT분야와 영상음향 분야의 융합에 필수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오디네이트 본사 홈페이지(www.audinate.com) 메뉴의 Learning > Training & Certification > Dante Certification Program > Level 1/2/3 순으로 선택하신후 새로운 윈도우 탭이 열리면 우측상단의 Course Catalog 선택하여 아래의 이미지 내용처럼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한국어 온라인 강의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오디네이트 홈페이지 단테 인증교육 바로가기 링크로도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단테 인증교육을 처음 접하시는 참여자의 경우 단테 컨트롤러 소프트웨어 및 기본적인 장치 구성에 대한 기본개념을 소개하는 단테 인증교육 초판-2019 레벨1&2 동영상 강의에 먼저 참여하실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단테인증교육 개정판 AVoIP 실습트레이닝(유료) 안내 바로가기 링크


오디네이트 홈페이지 단테인증교육 개정판 온라인 트레이닝(무료) 바로가기 링크 (회원가입 필수)


단테 인증교육 레벨1 (초판-2019) 동영상 모음 바로가기 링크                 


단테 인증교육 레벨2 (초판-2019) 동영상 모음 바로가기 링크




(2nd Edition - 개정판) Dante 인증교육 Level 1 - 한국어더빙


Dante 인증을 취득하면 사업체와 수요처에서 귀하가 Dante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와 업계간의 협업으로 시스템을 설계, 운영, 유지 보수할 때 일관된 용어, 공통된 지식과 실행 방법을 적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비디오 및 네트워크의 기초를 다진 다음 Dante 플랫폼에 적용하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과정을 마치면 단일 스위치로 구성된 시스템에 익숙해지고 작은 규모의 독립형 Dante 오디오 시스템을 직접 구성하고 운영하는 데에 충분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1 인증을 취득 하려면 수업을 마친 후 온라인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2nd Edition - 개정판) Dante 인증교육 Level 2 - 한국어더빙


이 수업을 수강하기 전에 레벨 1(개정판)을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랫동안 Dante를 활용해 온 숙련된 사용자도 마찬가지로 먼저 레벨 1을 수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레벨 1(개정판)에는 비디오 및 네트워킹 최적화 사례와 연관된 중요한 새로운 콘텐츠와 Dante가 제품에 적용되는 다양한 방식에 대한 내용이 추가 되었습니다. 


레벨 1은 수강자가 단일 네트워크 스위치에서 간단한 Dante 시스템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이 레벨 2 수업은 다중 네트워크 스위치, 트래픽 최적화, 이중화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네트워크 설계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Dante Domain Manager와 이에 의해 관리되는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또한 단테 네트워크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 및 Dante 프리셋 설정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여기에서 강의하는 네트워크에 대한 개념은 Dante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실제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보다 더욱더 깊은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강의는 수강자에게 네트워킹을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어 네트워크 작업에 더 많은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향후 레벨 3(개정판)까지 수강하는데 필요한 사전 지식을 제공합니다.








(2nd Edition - 개정판) Dante 인증교육 Level 3 - 한국어더빙


레벨3 수업을 참여하시기 전에 레벨 1,2(2nd Edition)를 수강하실것을 권장합니다. 개정판 버젼은 특히 참여자들이 레벨3 수업에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초판 버젼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레벨 2는 여러 네트워크 스위치가 있는 네트워크에 대한 기술을 구현했지만 레이어 2 범위에 머무르는 내용이었습니다. 레벨 3에서는 레이어 3 라우팅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왜 사용하는지, 이 분야에서 Dante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이 수업에서는 Dante Domain Manager를 다시 살펴보고 시스템 설계에서 Dante Domain Manager가 수행하는 역할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개념을 제공합니다. 이러힌 내용은 시스템 설계자와 SI업체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레벨3 수업이 끝나면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레이어 3 네트워크를 설정하하거나 원활하게 IT 전문가와 소통할수 있는 네트워킹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개정판 소개 커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