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VoIP 포럼
게시판 상세
제목 [SDVoE-Technology] SDVoE 10G 영상솔루션 활용방안이 궁금합니다!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

SDVoE 10G 영상솔루션 활용방안

제로 레이턴시, 손상되지 않은 비디오를 요구하는 모든 AV 신호 분배 및 처리 애플리케이션은 SDVoE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급 칩셋 기술, 공통 제어 API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AV 확장, 스위칭, 처리 및 제어를 위한 종단 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DVoE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범용 이더넷 스위치를 기반으로 하므로 기존 접근 방식에 비해 상당한 비용 절감과 시스템 유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매트릭스 스위치, 비디오 월 프로세서, KVM 스위치 및 멀티뷰어는 SDVoE 기술을 사용하여 재구성할 수 있는 많은 사용 사례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나 SDVoE 기술의 진정한 장점은 단일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개발용으로 존재하므로 개발자의 상상력에 의한 완전히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메일이 우편과 팩스를 대체하기 시작했을 때 네트워크 통신 산업이 오늘날의 소셜 미디어 분야가 될 것이라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었습니다. 

또는 iPhone을 생각해 보십시오. iPhone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의 창의성을 위한 좋은 플랫폼일 뿐입니다. 

진정으로 고유한 애플리케이션은 플랫폼이 생성된 후에만 나타날 수 있으며 SDVoE는 고화질&실시간 AV over IP에 최적화된 플랫폼입니다.



SDVoE 기술을 사용하여 매트릭스 스위치 설계

SDVoE 기술은 기존 매트릭스 스위치를 보다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안정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으로 대체합니다. 

이더넷 포트는 양방향이므로 더 이상 입력 대 출력을 고려할 필요가 없고 필요한 포트 수만 고려하면 됩니다. 이더넷 스위치는 수천 개의 포트로 스택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규모 규모의 경제를 통해 IT 공급업체는 이전 AV 제조업체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안정적인 스위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DVoE 기술을 사용하여 멀티뷰어 설계

기존의 멀티뷰 프로세서에는 여러 비디오 신호를 수신하고 확장하기 위해 고성능 대역폭 기능을 갖춘 고가의 전문 중앙 비디오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SDVoE의 분산된 특성으로 인해 여러 엔드포인트 장치에 신호처리를 분산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장치에 값비싼 특수 기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SDVoE 기술의 확장성은 요구되는 정확한 수의 입력 및 출력으로 맞춤형 멀티뷰어를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TX와 RX를 하나씩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SDVoE 기술을 사용하여 비디오 월 설계

SDVoE 처리 엔진은 크기 조정, 자르기 및 늘리기와 같은 강력한 비디오 신호조작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본 처리 블록을 사용하여 임의의 크기와 모양의 비디오 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각 수신기에 배열된 위치를 알려주고 올바른 이미지가 화면에 표시되게 합니다. 특화된 장점은 SDVoE 수신기가 모든 비디오월 출력을 완벽하게 동기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스위칭 및 분배 시스템에 추가비용 없이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비디오 월이 생성됩니다.



SDVoE 기술을 사용하여 KVM 스위치 설계

SDVoE는 단순한 HID(Human Interface Device) USB 스위칭 그 이상입니다. USB 기능이 있는 SDVoE 제품은 전체 480mbps 대역폭에서 USB 2.0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뿐만 아니라 보안 카드 리더, 지문 스캐너, 웹 카메라 등을 사용하여 정교한 KVM 애플리케이션을 워크스테이션에 분배할 수 있습니다. 

10Gbps의 네트워크 대역폭으로 모든 USB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SDVoE 솔루션 국내 사이트 바로가기 :  www.SDVoE.co.kr


SDVoE 국내 적용사례 바로가기 -  정선문화예술회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