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VoIP 포럼
게시판 상세
제목 [AVoIP포럼 이용안내] 포럼 게시글 작성시 참고사항 입니다!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2





AVoIP 포럼은 네트워크기반 영상음향 솔루션에 관련된 문의사항, 의견&답변 그리고 다양한  정보,지식을 공유하는 공간으로서 가입회원과 관리자가 함께 운영하는 공간입니다.


게시글 및 답변,댓글을 작성시 반드시 서로를 존중하는 존댓말 문구로 글쓰기를 하셔야 합니다. 반말이나 욕설, 비속어들이 기재된 게시글은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게시되는 글의 유형은 반드시 질문형의 글이 아니어도 무관합니다.  


현장에서 획득한 지식,경험 또는 의미있는 추천자료, AVoIP 관련 전송규격의 동향등 다양한 정보를 해당 카테고리에 게시하여 공유하시는 것도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아래에 기재된 몇가지 유의사항을 숙지하시어 글쓰기 작성시 참고부탁드립니다.



1. 포럼 게시판은 아이피기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절차를 하신후 사용할수 있습니다.


2. 본문글 작성시  글꼴크기는 PC(14 사이즈), 모바일(표준 또는 제목3) 로 설정하시면 적절한 크기의 글자로 표기됩니다.


3.  게시글 등록 카테고리는 Dante / SDVoE / AV over IP / Network 범위에서만 선택하여 작성요청드립니다.


4. FAQ는 관리자 전용 공간으로서 다양한 제조사에서 발생하는 주요 Q&A 내용이 게시,공유 되는 공간입니다.

   FAQ에 게시되는 회원작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카테고리 이동 또는 삭제될수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5. 글쓰기 본문에는 사진, 이미지등의 파일 첨부가 가능합니다. 댓글은 글쓰기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6. 포럼에 기재되는 외부사이트 인용내용과 첨부되는 이미지등의 저작권 책임은 전적으로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7. 포럼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은 소프트기어에서 주최하는 트레이닝 및 세미나에 공개되어 교육용 컨텐츠로 활용될수 있습니다.(저작권 공유동의 전제조건)



AVoverIP 주제와 관련없는 내용 또는 광고성 의도가 강하게 반영된 글이 게시될 경우에도 해당글은 삭제 처리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3회이상 적발시 해당 아이디는 강제삭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