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VoIP 매거진

AVoIP 매거진

AV over IP 트랜드 소개

게시판 상세
제목 [SDVoE-Press releases] SDVoE Alliance, 세계 최초의 8K AV-over-IP 솔루션 시연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05 13:40: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5





SDVoE Alliance, 세계 최초의 8K AV-over-IP 솔루션 시연 - By SDVoE Alliance  Posted November 3, 2021 In Press Releases


곧 출시될 SDVoE 엔코더(송신기) 및 디코더(수신기)는 표준 네트워크를 통해 8K 비디오를 제공하고 기존의 4K SDVoE 시스템과 완전히 역(상위)호환됩니다.


몬트리올 — 2021년 11월 3일 — SDVoE Alliance®는 오늘 세계 최초의 8K AV-over-IP 전송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곧 출시될 SDVoE 송신기 및 수신기는 표준 네트워크를 통해 8K 비디오를 제공하며 4K SDVoE 시스템과 완전히 역호환됩니다.


HDMI 2.1은 비트 심도, 크로마 서브샘플링, 프레임 속도 및 색 공간이 다양한 다양한 8K 형식을 정의합니다. SDVoE 8K는 압축이나 대기 시간을 추가하지 않고 모두 지원합니다. 기성품 10G 이더넷 스위치에 있는 4개의 독립적인 링크는 8K 엔드포인트당 40Gb를 제공하므로 특별하거나 특이한 스위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Insight Media의 사장이자 8K Association의 전무이사인 Chris Chinnock은 "InfoComm 군중은 IP를 통한 8K AV를 직접 보고 싶어했지만 최소한 실험실에서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점점 더 큰 캔버스를 볼 수 있는 대규모 스크린과 옥외 사이니지를 특징으로 하는 라이브 이벤트를 시작으로 프로 AV 공간에서 8K 시스템에 대한 거대한 잠재적 시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기업 환경, 더 작은 비디오 월, 박물관 및 의료 분야(실제로 8K 내시경 사용중)에서 8K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8K SDVoE 제품과 Semtech의 Signal Integrity Products Group에서 AptoVision 제품의 CTO인 Chris Chinnock과 SDVoE가 포함된 프로 AV용 8K에서 진행되는 기술 토론을 시청하십시오.

바로가기 링크 - https://sdvoe.org/technology/8k-for-pro-av/


SDVoE Alliance 회장 Justin Kennington은 "우리는 실제로 8K를 구현한 최초의 AVoIP이며 기존 SDVoE 시스템과 완전히 호환된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 4K 10G SDVoE 송신기는 새로운 8K 4x10G SDVoE 수신기로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8K 송신기에서 4K를 전송한다고 가정하면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8K 신호를 4K RX로 보낼 수 없음). 입력되는 것은 아무런 교정없이 출력됩니다. 압축이나 대기 시간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제로 레이턴시와 손상되지 않은 비디오를 요구하는 모든 AV 배포 및 처리 애플리케이션은 고급 칩셋 기술, 공통 제어 API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AV 확장, 스위칭, 처리 및 제어를 위한 종단 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는 SDVoE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SDVoE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기성 이더넷 스위치를 기반으로 동작하므로 1:1 확장 및 메인프레임 회로 기반 AV 매트릭스 스위칭과 같은 기존 접근 방식에 비해 상당한 비용 절감과 더 큰 시스템 유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기사출처 - https://sdvoe.org/news/press-releases/sdvoe-alliance-demonstrates-worlds-first-8k-av-over-ip-solution/



SDVoE 얼라이언스 정보


SDVoE는 "Software Defined Video over Ethernet"의 약자입니다. SDVoE Alliance는 전문 AV 환경에서 AV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이더넷 채택을 표준화하고 소프트웨어가 AV 애플리케이션을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SDVoE 기술을 중심으로 시스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는 기술 제공업체의 비영리 컨소시엄입니다. 얼라이언스는 무료 SDVoE Academy 교육 플랫폼을 운영하고 무역 박람회 및 컨퍼런스에 참여하며 백서 및 사례 연구를 발행하고 SDVoE 기술과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을 시스템 통합자, 설계자, 컨설턴트 및 최종 사용자에게 홍보합니다. 모든 이해 관계자는 동맹에 가입하고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습니다. 


SDVoE Alliance는 표준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중심으로 이 분야의 선두 기업들을 한데 모으고 있습니다. SDVoE 플랫폼은 이전에는 실현할 수 없었던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여 프로 AV 산업을 혁신할 것입니다.


SDVoE 얼라이언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sdvoe.org/


SDVoE 솔루션 국내 사이트 바로가기 : www.SDVoE.co.kr

첨부파일 LOGO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