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신제품 소개

신제품 소개

새로운 네트워크 AV 장비를 소개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TGEAR M4250 AV 전용 스위치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12 11:33: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IP 기반의 오디오/비디오(AV over IP) 시스템에 최적화된 중소기업용 1/10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M4250’ 시리즈 9종을 선보였다. 넷기어 M4250 스위칭 허브 시리즈는 오디오/비디오 전문가들을 위해 개발 및 설계된 AV 라인 전용으로 12, 14, 16, 30, 48포트 등을 다양하게 지원하며 네트워크 조건과 환경에 맞는 제품 선택 및 구성이 가능하다.

넷기어는 편의성, 고품질, 신뢰성, 고성능, 다기능 등 다양한 강점을 갖춘 유무선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하며 중소기업은 물론 홈네트워킹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중소기업은 물론 가정에서도 편리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현을 위한 유무선 네트워크를 비롯해 스토리지, 보안 장비까지 토털 네트워크 솔루션을 다양한 시장에 공급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AV 전용 관리형 스위치

넷기어는 IP 기반의 오디오/비디오(AVoIP) 시스템에 최적화된 중소기업용 1/10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M4250’ 시리즈 9종을 출시했다.


넷기어의 AV 라인 스위치는 고품질 및 저지연의 AV 배포, 비용 절감, 생성 및 수정이 용이한 네트워크, 대용량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AVoIP 시장에 대응해 네트워킹 노하우와 AV 전문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전히 새롭게 개발 및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오디오/비디오 전문가들을 위해 개발된 넷기어 M4250 시리즈는 12, 14, 16, 30, 48포트 등을 지원해 네트워크 환경과 조건에 맞는 선택 및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복잡한 AV 시스템 설정 업무에 들어가는 네트워크 관리자의 시간 및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자동 LAG(Link Aggregation Group) 및 자동 트렁크 기능을 새롭게 지원해 AV 품질 향상과 통합을 위한 사전 세팅 작업을 지원한다.




신기능 탑재로 AV 시스템 최적화

미디어 소스 장치가 연결되는 인코더(트랜스미터)와 디스플레이 장치가 연결되는 디코더(리시버)가 모두 중앙의 넷기어 M4250 스위치에 연결돼 TCP/IP 기반으로 AV를 전달하게 된다. 이러한 IP 네트워크 기반의 AVoIP 시스템은 기존의 전통적인 AV 시스템 대비 많은 비용 절감과 뛰어난 시스템 유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해 가정은 물론 디지털 사이니지, 엔터테인먼트, 기업,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된다.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되는 M4250 스위치는 기존 랙 장착 AV 장비와 완벽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됐을 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패널은 포트 및 작동 상태를 전면에서 제공하고, 모든 전원 및 네트워크 케이블은 후면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스위치 전후면 모두에서 시스템 및 포트 상태 LED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OOB 및 RJ-45 타입, USB-C 타입 콘솔 포트를 지원해 편리하며, 전원 버튼을 통해 손쉽게 스위치 전원 온/오프가 가능하다.



특히 넷기어 IGMP(Internet Group Management Protocol) 플러스 기능을 통해 모든 M4250 스위치 간의 멀티캐스트 자동화와 기존 M4300 스위치 간의 스타 네트워크 구성을 더욱 단순화한다. 또한 복잡한 레이어 3 PIM(Protocol Independent Multicast) 라우팅 구성 없이도 모든 멀티캐스트 트래픽 플러딩을 방지해 효율적이다.


뿐만 아니라 스위치가 다른 스위치에 연결되는 즉시 VLAN 트렁킹을 구성하는 자동 트렁크와 두 스위치 사이의 링크가 두 개 이상 연결될 경우 LAG를 생성하는 자동 LAG 기능을 지원해 스위치 간 상호 연결을 자동으로 구성한다. 이처럼 IGMP 플러스, 자동 트렁크, 자동 LAG 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스위치 설치 후 별도 구성이 즉시 작동하게 된다.



웹 GUI 지원으로 네트워크 구성 간편

넷기어 M4250 스위치는 손쉬운 AV 시스템 설치를 위해 전용 AV 웹 기반 GUI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지식이 부족한 AV 엔지니어도 손쉽게 네트워크 구성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AV 네트워크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각 포트별로 AV 프로파일 또는 VLAN 마다 색상 지정이 가능해 직관적인 포트 구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테(Dante), Q-SYS, AES67, AVB, NVX, SVSI, NDI 등 다양한 AV 프로파일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라이선스를 통해 표준 기술인 AVB도 지원해 라이브 공연과 같은 저지연이 중요한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넷기어 M4250 스위치 7종은 모두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공급하는 PoE+ 또는 울트라90 PoE++ 기능을 지원해 최소 125W에서 최대 1440W의 PoE 통합 전력을 내장하고 있으며 기가비트 또는 10기가 및 SFP+ 포트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으로 별도의 설정없이 전원만 연결하면 즉시 동작하고, 소프트웨어 제어 팬 조정 기능을 통해 외부 온도가 높지 않고 PoE 사용량이 적을 경우 쿨링 팬을 꺼서 무소음 구동도 가능하다.





다양한 네트워크 관리 기능 지원

넷기어 M4250 스위치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인 레이어 2, 3, 4 관리 기능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과 포트 미러링,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스위치 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순위 지정,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등이 대표적으로 다수의 관리 기능을 명령어 인터페이스나 웹 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넷기어 M4250 스위치는 넷기어 하이엔드 L2/3 스위치 엔진을 공유해 기존 M4300 시리즈와 일관된 환경을 제공하고, 라이프타임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사후 지원을 확실하게 보장한다.







[출처] 데이터넷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857



                                                      

                                                                 >>AVoverIP 넷기어 스위치 제품구매 바로가기<<


첨부파일 4.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